금상! 은상! 동상! 수상 “Architects' Darling” 건축 자재 어워드

금상은 Schöck Isokorb® :  독일 건축가 및 엔지니어들은 "발코니, 테라스, 로지아" 부문에서 Schöck Isokorb®을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선정했습니다.  Schöck Isolink®는  "화스너 기술" 부문에서 은상 수상.  Schöck Isolink® type TA-S는 "최고 혁신 제품"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상식은 2019년 11월 7일 독일 셀레에서 열렸습니다.

 

신축 혹은 개축 관계없이, 콘크리트 to 콘크리트, 스틸 to콘크리트, 스틸 to 스틸의 접합부 연결에서 구조용 열교차단재 Schöck Isokorb®은 열교를 최소화하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이것은 2,000여 명의 건축가와 엔지니어들이 Schöck Isokorb®을  발코니, 로지아, 테라스의 접합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으로 선택했을 때 선포되었습니다.

 

1983년 발명된 이래로 Schöck Isokorb®은 캔틸레버 발코니 연결부를 위한 구조용 열교차단재 분야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이었습니다.  Schöck Isokorb® 제품군은 열교를 효과적으로 차단되면서도 구조적으로 안전한 캔틸레버를 위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화스너 기술" 부문 은상은 중단열 이중 벽체를 위한 열교차단 커넥터인 Schöck Isolink®가 수상하였습니다.   Schöck Isolink ®는 독일 PHI에서 공인한 패시브하우스 컴포넌트로서 열교 없는 구조 설계를 가능하게 합니다.

 

건축자재 어워드 " Architects' Darling "

하인즈 마켓 리서치가 선정하는 " Architects' Darling"상은 2019년까지 아홉 번째를 맞았으며 건설, 장비 및 가구 분야의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에게 수여됩니다.  수상자는 시장정보 제공업체인 하인즈에 의해 5월과 9월 사이에 실시되는 조사를 거쳐 선정됩니다.  심사위원들은 건축자재 어워드 외에도 최고의 웹사이트, 최고의 프로젝트, 최고의 광고, 지속 가능성을 위한 "요람에서 요람까지 챌린지 상"등 다양한 상을 수여합니다.